외래 고주파온열센터
medium gangnam cancer care hospital
외래 고주파온열센터
고주파온열치료는 방사선치료 및 항암치료와 함께 병행할 때 치료 효과를 높여주기 때문에 주 2~3회 치료를 권장합니다. 메디움은 정기적인 고주파온열치료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외래 고주파온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고주파온열치료 효과
-
01
암세포 사멸 및
자연사 유도 -
02
항암요법과
방사선치료의
치료 효과 상승 -
03
신진대사 및
면역력 활성화 -
04
암성통증 경감
고주파온열치료
운영 대학병원
-
세브란스병원 (강남/신촌/원주)
-
고려대학교병원 (구로/안산)
-
이대목동병원
-
분당차병원
-
부산대학교병원
-
고신대학교병원
외래 고주파온열센터 특징
강동경희대병원, 인제의대 서울백병원 대학병원 외래교수 김응석 병원장 직접 상담 & 진료
- 암환자 5,000명 이상 임상경험의 김응석 병원장이 직접 상세하게 상담하고 진료합니다.
- 첫 진료 상담 평균 30분 이상으로 대학병원에서 문의하기 힘들었던 작은 질문과 걱정까지도 상세하게 상담해 드립니다.
- 의사의 독단적인 치료가 아닌, 환자의 의견을 반영하는 맞춤 치료를 합니다.
풍부한 임상경험 고주파온열치료 10,000회 이상 진행
- 메디움은 강남권 최초 암요양병원으로서 앞선 고주파온열치료로 10,000회 이상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졌습니다.
- 메디움만의 고주파온열치료 노하우로 암종별 최적의 치료가 가능합니다.
맞춤형 치료 심부암 특화 BSD-2000, 임상결과 다수 온코써미아 보유
- 고주파온열치료 장비 중 유일하게 FDA 승인을 받은 BSD-2000을 서울권 암요양병원 최초로 도입했습니다. (전국 암요양병원 기준) BSD-2000은 심부 깊숙이 열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심부암에 효과적입니다. (난소암, 자궁암,직장암,전립선암,췌장암, 담도암, 간암 등)
- 온코써미아는 국내외 주요 대학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장비로 다수의 임상결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혈액암을 제외한 모든 고형암 치료가 가능합니다.
고압산소치료 병행 피로 해소와 컨디션 회복 도움
- 고주파온열치료 후 몰려오는 피로감을 해소하고,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는 고압산소치료를 함께 진행합니다.
안심방문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병원
- 의료진, 직원 대상으로 코로나 예방 접종을 시행했습니다.
- 철저한 방역의 클린존병원 & 세스코 멤버스존 병원입니다.